덴마크 학생 기숙사 끝내주네요!

덴마크 학생 기숙사 덴마크 학생 기숙사 가 화제인데요!! 올ㅋ 아 완전 좋은듯!! 저런 기숙사라면 … 완전 잘살듯!!! 세탁기도 너무 이쁘고!! 기숙사 모양도 너무 이쁜듯!! ㅎㅎㅎ  기숙사가 이렇게 이쁘다면 학창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 자동차보험다모아

자세히보기

얼려먹어야 제맛

얼려먹어야 제맛   얼려먹어야 제맛..zzzㅋㅋㅋ진짜대박.. 지금도 우리집 냉장고 냉동실에 정확히 자리잡고있는 요놈의 모습^^ 저는 근데 초록뚜껑 요구르트는 별로 안좋아함..ㅋㅋ 골드가 짱이지^^ 요구르트 얼린것만 있으면 아이스크림따위 필요음슴 올 여름 야구르트아이스크림으로 나봅시다^^

자세히보기

NASA가 공개한 외계 생명체 발자국 정말일까?

NASA가 공개한 외계 생명체 발자국  항공우주국NASA가 외계 생명체의 발자국 사진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다. NASA는 지금까지 달,화정 그리고 금성 많은 행성에 탐사선을 보냈지만 지금까지 외계인의 존재를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22일 발자국 사진을 공개하면서 외계 생명체가 있음을 사회적으로 공개했다. 그런데, NASA는……정말 사람들의 궁금증을 만들어내는데에 천잰가 보다 발자국이 어느 행성에서 발견해 촬영한…

자세히보기

킬힐 신을때 엑스레이 사진 적당히 신어야 할듯

킬힐 신을때 엑스레이 사진 킬힐 신을때 엑스레이 사진 이 화제인데요!! 헐저렇게 발이 꺾이나요..징그러워 ㅠㅠ 그래서 발에 무리가 온다는게 맞네..ㅎㅎ 그래서는 웨지힐을..그나마 무리가 안가는..ㅎㅎㅎㅎ 힐을 신져..ㅎ휴 킬힐 신을때 엑스레이 사진 이렇게나 발에 무리를 주는군요~ 여성분들 적당히 신어야 할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현대해상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세히보기

여자들이 적게먹는 이유

여자들이 적게먹는 이유 여자들이 적게먹는 이유 가 뭔지 아세요 ㅎ???1 저는 알듯! ㅎㅎ 여자는 간식배 따로 밥배따로 커피배따로 있기때문에 ㅋ 아무리 배가 불러도 다먹는다는!! ㅎㅎ 여자들이 적게먹는 이유 카테고리 : 교보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세히보기

어느 버스 회사 센스가 넘쳐!!!

어느 버스 회사 센스 어느 버스 회사 센스  가 화제인데요 ㅇ 올 ㅋ 센스 만점!! 저도 이런의자에 앉아 보고 싶네요!!! ㅎㅎㅎ 저기 앉으면 뭔가 기분 좋은듯. .돈방석에 앉아 있는 기분이 들어서..ㅎㅎ 어느 버스 회사 센스 이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실시간자동차보험견적

자세히보기

자동차만기가 다가 오시나요?

자동차만기가 다가 오시나요? 연금보험 유머 1년에 한번 찾아오는 자동차보험만기가 반갑지만은 않네요~ 요새 고민입니다.   어느 회사가 저렴한지 또 어디에 가입을 해야할지 말이죠~ 자동차보험다모아 에서  

자세히보기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speed booster pack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speed booster pack 워드프레스는 속도에서 분명히 느린점이 존재한다. 하지만, 그를 보완해줄만한 플러그인들이 수도 없이 존재한다. 그렇다고 플러그인을 많이 설치한다면 그만큼 속도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스피드 부스터 팩은 로딩속도를 개선하는 플러그인이다. 이미 구글검색에서 로딩속도는 순위를 정하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이 플러그인의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다.   외부…

자세히보기

쥬얼리 은정 무보정 직찍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 김은정이 새로운 무보정 퀸으로 등극햇어요! 아니아니! 얼마나 무보정도 이쁘면은 무보정 퀸으로 까지 등극이 됏을까나요????? 11일 새미니앨범인 룩앳미 를 발매한 걸그룹 쥬얼리의멤버 김은정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이 온라인 게시판에서 뜨거운 반응을일으키고 잇는데요~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본인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있는 은정의 모습!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은정의 모습..!! 진짜…

자세히보기

유진 셀카 비현실적 미모 자랑

유진의 셀카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어요!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유진 최근 위대한 탄생 속 셀카’ 라는 제목으로 글과함께 사진이 공개됏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하나로 묶은 머리에 완벽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 돋보이는데요~ 우와.. 정말 무슨 바비인형처럼 보이네요..-ㅂ- 예전에 SES중에서 유진이 젤로 이뻐서 진짜진짜 좋아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뷰티전도사 답게 완전 뷰리풀~~~~!!!!!! 진짜…

자세히보기